선택 긍정적인 접근법으로 가자면. 선택 가능한 것중에서 가장 즐거운 일을 하세요 비긍정적인 접근법으로 가자면, 놓치면 제일 후회가 되는 쪽을 하세요 얻을 수 있는 게 있으면 그게 맞는 거임 한쪽이 불리하다고 계속 생각이 들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내가 프로그래머로써 추구하는 것 나 스스로 답을 내리지 못하고 나를 아는 지인 분들에게 여쭤봤을때 해주신 말들. 이외에 많지만 이정도만 적어봅니다. Share this: Share on Facebook (Opens in new window) Facebook Share on X (Opens in new window) X Share on Tumblr (Opens in new window) Tumblr Email a link to a friend (Opens in new window) Email Related posts: 나를 짜증나게 하는 IT 기술 Team Blog 구축 기록 – 이상한 모임 워드프레스 디렉토리 공유 TDD iOS 이상한모임 전 Chapter 1 요약 간략한 할일 관리(todo) 앱 리뷰 이상한모임잡생각 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