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

November 25, 2013

즐거움

이것저것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월요일 출근하는 것도 즐겁다. 퇴근후, 다윤이와 놀아주는 것도 즐겁다. 자고 일어나면 해결 되는 일이 많아서 잠자는 것도 즐겁다.

그렇다고 난 긍정적인 인간은 아니다. 반대로 극히 부정적인 인간이다. 부정은 삶을 갉아 먹는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부정은 삶을 더 발전 시키게 만든다. 부정을 거부하는 사람이 더 부정적이라고 생각한다.

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