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Study #0
Python Study #0
#이상한모임_ #이상한스터디_ 에서 파이썬 스터디를 시작합니다.
이 스터디의 컨셉은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끼리 모여서 쉽고 간단하게 ( 아마도 맛보기 정도 ) 웃고 떠들면서 알아가는 것입니다.
( 참고로 저는 파이썬이 어떤 언어인지도 모르고 뭐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도 몰라요. 본격적인 공부나 그런건 각자 스스로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
모임의 장소는 신촌 / 윙스터디 이고 시간은 매주 목요일 8시 입니다.
회비는 윙스터디 이용요금이 될텐데 그건 모임이 확정 된 후에 다시 공지할께요.
그리고 보통 먼저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조금 일찍 오셔서 신촌역에서 모여 저녁을 함께 하시는 것도 좋아요_b
그럼 첫번째 모임은 일단 10월 2일 퇴근 후에 늦은 8시 신촌 에서 모이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장소는 가장 빨리오시는 분들이 카페에서 잡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전 원래 무대책입니다 ㅋㅋㅋ )
회비는 당연 각자 드실 음료값_ 이면 될 것 같아요.
참석하시는 분들께서는 제게 멘션이나 DM 부탁드려요_
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