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트위터 송년회를 다녀와서
어제 2013 트위터 송년회(라고 쓰고 @minieetea님의 팬미팅이라고 읽는다)를 다녀왔다. 처음 시작은 블로그 글 하나에서 시작한 것 같은데 정말 많은 분이 참석해주셨다. 참석률 100%! 오프라인에서 몇 번 뵌 분들도...
어제 2013 트위터 송년회(라고 쓰고 @minieetea님의 팬미팅이라고 읽는다)를 다녀왔다. 처음 시작은 블로그 글 하나에서 시작한 것 같은데 정말 많은 분이 참석해주셨다. 참석률 100%! 오프라인에서 몇 번 뵌 분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