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그렇다. 내 욕망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

January 4, 2014 Blog

  대학교 3학년 때 지금도 무시무시한 과목 “물리화학(Physical Chemistry)”을 재수강하고 있을 때 였다. 다음날 퀴즈가 있었는데 도무지 진도도 안 나가고 졸립기만 한 거다.  늦은 밤, 잠이 너무 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