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웹킷

[node-webkit] 노드 웹킷으로 네이티브 앱 만들어보기 2

June 14, 2014 Blog

기본구성. 이전 글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nodejs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node-webkit 역시 비슷한 방식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node-module을 만드는 방식이 비슷하다. 즉, 만들려고 하는 js파일 그리고 메타정보를 담고있는 package.json만 있으면...

[node-webkit] 노드 웹킷으로 네이티브 앱 만들어보기 1

June 14, 2014 Blog

시작. DevFest2014 에서 재밌게 본 세션 중 하나였던  ”크롬을 활용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node-webkit을 이용해 SQLGate를 만드신 개발 이야기였는데. 네이티브 라고는 모바일 앱 밖에 안만들어본 나에게는 신선한 충격! javascript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