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후기] Xcode Storyboard를 이용한 목업과 프로토타이핑
태어나서 처음으로 연 세미나여서인지 조금 정신이 없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진행상에 부족한 점이 있었다면, 앞으로 다시는 안가야지 하지마시고 피드백을 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다음 세미나에선 개선해보겠습니다. 그래도 어쨋든 큰...
태어나서 처음으로 연 세미나여서인지 조금 정신이 없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진행상에 부족한 점이 있었다면, 앞으로 다시는 안가야지 하지마시고 피드백을 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다음 세미나에선 개선해보겠습니다. 그래도 어쨋든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