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권만 기억되는 세상, 그래도 시장이 크다면 희망은 있다?!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나중에 아이를 낳으면 음악에 소질이 있어서 저작권료로 편하게 먹고 살았으면 좋겠다는 얘기를 하곤 한다. 그런데 냉정하게 따지고 보면 국내 음악 시장 만큼 경쟁이 박터지는...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나중에 아이를 낳으면 음악에 소질이 있어서 저작권료로 편하게 먹고 살았으면 좋겠다는 얘기를 하곤 한다. 그런데 냉정하게 따지고 보면 국내 음악 시장 만큼 경쟁이 박터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