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만의시간

혼자만의 시간

February 23, 2015 Blog

예전에는 하루 중 언제가 제일 좋으냐 물으면 보통 아침 7시를 얘기했다.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는 시간!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시간이 너무 좋다고… 그런데 요즘은 저녁 10시가 제일 좋다.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