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rm2(nightly) Shell Integration & Utilities
저번에 베타 버전을 설치했던 것으로 기억했던 iTerm2을 버리고 Stable 버전으로 넘어갔다가…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nightly 버전으로 점프하여 설치를 하였더니… 뜨는 무언가. 무심코 누른 Install Shell Integration & Utilities. 그리고 설치…...
저번에 베타 버전을 설치했던 것으로 기억했던 iTerm2을 버리고 Stable 버전으로 넘어갔다가… 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nightly 버전으로 점프하여 설치를 하였더니… 뜨는 무언가. 무심코 누른 Install Shell Integration & Utilities. 그리고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