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OS 7 에서 zabbix-server 에러
2주전에 받은 숙제인데, 회사일이 바빠서 못하고 있다가 조금 시간이 있어서 설정하고 있는데. CentOS 7에다가 Zabbix를 올리고있다. VM에서 4시간동안 서비스가 제대로 안돌아서, 내 설정이 잘못되었나 하여, 설치하는 메뉴얼도 바꿔서 확인을...
2주전에 받은 숙제인데, 회사일이 바빠서 못하고 있다가 조금 시간이 있어서 설정하고 있는데. CentOS 7에다가 Zabbix를 올리고있다. VM에서 4시간동안 서비스가 제대로 안돌아서, 내 설정이 잘못되었나 하여, 설치하는 메뉴얼도 바꿔서 확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