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컴퓨터를 시작하게 되었나요?
컴퓨터야 초등학교 때 부터 방과후 활동으로 하였습니다… 96-98년도(?) 정도네요. 그 때는 윈도우 사용법 배우고, 한컴타자연습하고, 한글97 배우고, 오피스 배우고 그런 툴 위주로 배웠던 듯 합니다
그리고!!!!!!!!!!!!!! 그 당시 저희를 가르쳤던 선생님께서!!! 스타크래프트와 에이지오브엠파이어를 알려주셔서 ㅋㅋㅋ 수업시간에 에이지오브엠파이어 게임했던 기억이 ㅋㅋㅋ물씬 나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초등학교때부터 컴퓨터를 접하고 중학교때에는 포토샵을 배워서 (장미가족의 태그교실에서 사람들이 올려준 강의보면서 배웠습니다!!)연예인들 사진으로 축전만들고….
또 html 유행하길래 혼자서 깨작깨작 태그로 홈페이지도 만들어보고(마우스따라다니는 강아지, 눈내리는 배경화면 생각나네요 ㅋㅋㅋ) 또, 한때 유행했던 다음카페에 대문만들기도 하고 ㅎㅎㅎㅎ 예쁜 홈페이지 발견하면 소스코드보기 해서 따라만들고 그랬었습니다 ^^; (그래봤자 frameset이랑 테이블로 꾸미고.. 제로보드 게시판, 방명록 ^^;)
이런 추억들을(?) 바탕으로 컴퓨터학과로 진학을 하였고…뭐… 프로그래밍은 대학교 입학하면서 배웠습니다 ‘-‘
우앙 적고나니 ㅋㅋ 추억돋네요!
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