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블로그 이전 안내
블로그를 이사합니다. 테터툴즈 때부터 사용했고, 간담회에도 나가면서 초창기에 좋아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이상 재밌지도 혁신적이지도, 만능적이지도 않은 블로그 플랫폼이 되어 버린것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스킨메이커들과 마켓은 없어졌고,...
블로그를 이사합니다. 테터툴즈 때부터 사용했고, 간담회에도 나가면서 초창기에 좋아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이상 재밌지도 혁신적이지도, 만능적이지도 않은 블로그 플랫폼이 되어 버린것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스킨메이커들과 마켓은 없어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