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에서 메시지 재미있게 출력하기 cowsay
터미널을 사용하다보면 사소하지만 유용한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가 종종 있다. 스크립트로 작성한 코드로 결과를 그냥 출력할 수 있지만 다소 밋밋하게 느껴본 적은 없었는지 생각해보자. 빌드가 완료되거나 업스트림에 머지하는 스크립트가...
터미널을 사용하다보면 사소하지만 유용한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가 종종 있다. 스크립트로 작성한 코드로 결과를 그냥 출력할 수 있지만 다소 밋밋하게 느껴본 적은 없었는지 생각해보자. 빌드가 완료되거나 업스트림에 머지하는 스크립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