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PowerShell 버전과 확장자 ps1
파워쉘을 가장 처음 접했을 때 확장자에 숫자가 있어서 어떤 의미인지 궁금했는데 오늘 잠시 검색해보고 내용을 정리했다. 먼저 결론을 얘기하면 버전과 상관 없이 .ps1이 파워쉘 스크립트의 확장자다. 파워쉘은 이전까지...
파워쉘을 가장 처음 접했을 때 확장자에 숫자가 있어서 어떤 의미인지 궁금했는데 오늘 잠시 검색해보고 내용을 정리했다. 먼저 결론을 얘기하면 버전과 상관 없이 .ps1이 파워쉘 스크립트의 확장자다. 파워쉘은 이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