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종착점은 죽기전 까지 없는 것 같다. 그저 또 다른 곳을 가기 위해 발판을 만드는 것 일뿐. 그게 위로 가냐, 아래로 가느냐의 차이. 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인생의 종착점은 죽기전 까지 없는 것 같다.
그저 또 다른 곳을 가기 위해 발판을 만드는 것 일뿐.
그게 위로 가냐, 아래로 가느냐의 차이.
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Array
인생의 종착점은 죽기전 까지 없는 것 같다.
그저 또 다른 곳을 가기 위해 발판을 만드는 것 일뿐.
그게 위로 가냐, 아래로 가느냐의 차이.
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