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인생의 종착점은 죽기전 까지 없는 것 같다. 그저 또 다른 곳을 가기 위해 발판을 만드는 것 일뿐. 그게 위로 가냐, 아래로 가느냐의 차이. 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April 18, 2014

인생의 종착점은 죽기전 까지 없는 것 같다. 그저 또 다른 곳을 가기 위해 발판을 만드는 것 일뿐. 그게 위로 가냐, 아래로 가느냐의 차이. 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인생의 종착점은 죽기전 까지 없는 것 같다.

그저 또 다른 곳을 가기 위해 발판을 만드는 것 일뿐.

그게 위로 가냐, 아래로 가느냐의 차이.

난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Ar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