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언제 밥 한번 먹어요”

January 7, 2014

“언제 밥 한번 먹어요”

“언제 밥 한번 먹어요”는 그냥 단순한 인사다. 큰 기대를 하면 안된다.

오늘 우연히 커피숍에서 만난 선배는 “우리 금요일에 밥 먹어요.”라는 구체적으로 약속을 잡고 일정표에 약속을 넣었다.

사소한 차이지만 사람을 다르게 보게 만든다.

Array